영어 한마디

마음을 울리는 영화 속 프로 포즈 영어 표현

투썬스맘 2024. 2. 14. 11:30
728x90
반응형
SMALL

아름 다운 로맨스 영화를 보면 프러포즈도 너무나 감미롭다. 오늘은 마음을 울리는 영화 속 프로 포즈 영어  표현에 대해서 알아보자.

마음을 울리는 영화 속 프로 포즈 영어  표현

"Will you marry me?" - "나와 결혼해 줄래?"
"I can't imagine my life without you. Will you be mine forever?" - "너 없는 삶은 상상할 수 없어. 영원히 나랑 있을래?"
"You make every moment worth living. Will you spend the rest of your life with me?" - "너 때문에 모든 순간이 가치 있어. 남은 인생도 나랑 함께 할래?"
"I want to grow old with you. Will you marry me?" - "너랑 함께 늙어가고 싶어. 나랑 결혼해줄래?"
"You're my everything. Will you be my partner for life?" - "넌 나의 전부야. 영원한 파트너가 되어줄래?"


"With you, I feel complete. Will you spend forever with me?" - "너와 함께하면 완전한 것 같아. 영원히 나랑 있을래?"
"I want to wake up next to you every morning. Will you marry me?" - "매일 아침 너 곁에서 눈을 뜨고 싶어. 나랑 결혼해 줄래?"
"I can't picture my future without you. Will you marry me?" - "너 없는 내 미래는 상상할 수 없어. 나랑 결혼해줄래?"
"You're my best friend and my greatest love. Will you marry me?" - "넌 나의 최고의 친구이자 가장 큰 사랑이야. 나랑 결혼해 줄래?"
"I want to build a future with you. Will you be my partner in life?" - "너와 함께 미래를 만들고 싶어. 나의 인생 파트너가 될래?""


"I promise to love you forever. Will you be my spouse?" - "나는 영원히 널 사랑할 거야. 나의 배우자가 될래?"
"You're the one I want to spend my life with. Will you marry me?" - "너는 내가 나의 인생을 함께 보내고 싶은 사람이야. 나랑 결혼해줄래?"
"You're my forever. Will you marry me?" - "넌 나의 영원이야. 나랑 결혼해줄래?"
"I want to create a lifetime of memories with you. Will you be my partner?" - "너와 함께 평생의 추억을 만들고 싶어. 나의 파트너가 될래?"
"I love you more than words can express. Will you marry me?" -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널 사랑해. 나랑 결혼해 줄래?"


누구에게나 프로포즈를 받는다는 건 너무나 가슴 설레고 행복한 일이다. 난 어떤 프러포즈를 받았는지 기억도 나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프러포즈 표현은 이거다~~

"I want to wake up next to you every morning. Will you marry me?"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