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한마디

식음료에 관련된 영어 단어와 영어 예문

투썬스맘 2024. 10. 13. 10:46
728x90
반응형
SMALL

우리가 알고 있는 식음료에 관한 많은 단어들이 있다. 오늘은 식음료에 관련된 영어 단어와 영어 예문에 대해서 알아보자.

식음료에 관련된 영어 단어와 영어 예문

1.Cuisine (요리, 요리법)
 French cuisine is known for its rich flavors.
프랑스 요리는 풍부한 맛으로 유명해요.
2.Gourmet (고급 요리, 미식가)
 He is a gourmet who enjoys fine dining.
그는 고급 요리를 즐기는 미식가입니다.
3.Appetizer (전채 요리)
 We started the meal with a light appetizer.
우리는 가벼운 전채 요리로 식사를 시작했어요.
4.Entrée (주 요리)
The chef recommended the fish entrée.
셰프가 생선 주 요리를 추천했어요.
5.Beef tartare (육회)
The beef tartare was seasoned to perfection.
육회는 완벽하게 양념이 되어 있었어요.
6.Charcuterie (육가공품, 샤퀴테리)
 We ordered a charcuterie board with various meats and cheeses.
우리는 다양한 고기와 치즈가 있는 샤퀴테리 보드를 주문했어요.
7.Bouillabaisse (부야베스, 해물 스튜)
 The bouillabaisse was rich with seafood flavors.
부야베스는 해산물의 풍미가 가득했어요.


8.Sauté (볶다)
The vegetables were sautéed in olive oil.
채소는 올리브유에 볶아졌어요.
9.Decanter (디캔터, 와인병)
 The sommelier poured the wine into a decanter.
소믈리에는 와인을 디캔터에 따라줬어요.
10.Caviar (캐비어)
The caviar was served on blinis with sour cream.
캐비어는 블리니와 사워크림과 함께 제공되었어요.
11.Foie gras (푸아그라, 거위 간)
The foie gras was smooth and buttery.
푸아그라는 부드럽고 버터처럼 녹았어요.
12.Infusion (우려낸 음료, 차)
 The herbal infusion was aromatic and calming.
허브 차는 향기롭고 차분한 느낌을 주었어요.
13.Ganache (가나슈, 초콜릿 크림)
The cake was filled with a rich chocolate ganache.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 가나슈로 가득 차 있었어요.
14.Reduction (소스 농축액)
The dish was served with a balsamic reduction.
그 요리는 발사믹 농축 소스와 함께 제공되었어요.
15.Brûlée (브륄레, 설탕을 태운 디저트)
 The crème brûlée had a perfectly caramelized top.
크렘 브륄레는 완벽하게 캐러멜화된 윗부분이 있었어요.

매일 공부하는 영어 습관.. 오늘도 파이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