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한마디

영화 아바타에 나오는 감동 명 대사

투썬스맘 2023. 11. 27. 09:40
728x90
반응형
SMALL

살기 바빠서 몇십 년 넘게 영화관이라는 곳에 가지 않았다. 아바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십 년 만에 가서 본 영화인데 어린아이처럼 환상 그 자체의 세계에서 감동을 가득 받으면서 봤던 영화이다. 오늘은 아바타 속에 나오던 그 감동적인 명대사들에 대해서 알아보자.

영화 아바타에 나오는 감동 명대사 

"I see you." - "나는 너를 봐."
"I'd die for you." - "나는 너를 위해 죽을 수 있다."
"This is our land!" - "이것은 우리 땅이다!"
"We are all connected." - "우리는 모두 연결되어 있다."
"Home tree, mother of all Na'vi." - "홈 트리, 나비의 모든 어머니."

"I want you to learn the ways of our people." - "내가 너에게 우리 사람들의 방식을 배우길 원해."
"I will fly with you." - "나는 너와 함께 날아갈 것이다."
"You have a strong heart." - "너는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It's hard to fill a cup that is already full." - "이미 가득 찬 컵을 채우기는 어렵다."
"I see you've kept your heart open." - "네가 마음을 열어두었다는 걸 알아."

"Our great mother does not take sides, Jake. She protects only the balance of life." - "우리의 위대한 어머니는 편을 가지지 않아, 제이크. 그녀는 오직 생명의 균형만을 지킨다."
"The Na'vi say that every person is born twice. The second time is when you earn your place among the people forever." - "나비는 모든 사람이 두 번 태어난다고 말해. 두 번째는 네가 영원히 그들 사이에서 자리를 잡을 때야."
"It is hard to fill a cup which is already full." - "이미 가득 찬 컵을 채우기는 어렵다."
"I was a warrior who dreamed he could bring peace. Sooner or later, though, you always have to wake up." - "나는 평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꿈꾸던 전사였다. 그러나 결국 언젠가는 깨어나야만 했다."
"You are not in Kansas anymore. You are on Pandora." - "넌 더 이상 캔자스에 있지 않아. 넌 판도라에 온 거야."


"I'm with you, no matter what." - "나는 너와 함께 있을 거야, 뭐가 되었든."
"Everything is backwards now, like out there is the true world, and in here is the dream." - "모든 게 이상해졌어, 마치 저 밖이 진짜 세상이고 여기가 꿈같아."
"I became a Marine for the hardship. I told myself I can pass any test a man can pass." - "나는 힘들게 하기 위해 해병이 되었다. 나는 남자가 통과할 수 있는 모든 시험을 통과할 수 있다고 나에게 이야기했다."
"You have a strong heart. No fear. But stupid! Ignorant like a child!" - "너는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 두려움이 없어. 하지만 어리석아! 어린아이처럼 무지해!"
"They are very hard to kill." - "그들은 매우 힘들게 죽는다."


"I trusted you, Jake." - "나는 네게 신뢰했어, 제이크."
"You're like a baby, making noise, don't know what to do." - "넌 마치 아기처럼 소리를 지르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거야."
"I'm not the only one with a gun!" - "내가 총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 아니야!"
"Everything is backwards now, like out there is the true world and in here is the dream." - "모든 게 이상해졌어, 마치 저 밖이 진짜 세상이고 여기가 꿈같아."
"I trusted you, " - "나는 네게 신뢰했어, "

영화의 내용도 내용이었지만 영화관에서 영

화를 봤다는 것에 , 더 많은 기대감과 설렘을 가득 준 영화여서 더 재미가 있었는 듯하다. 어린아이처럼 영화 내용에 푹 빠져 봤던 영화.. 쉬운 회화 표현들은 응용해서 실전에 쓰이도록 알아 두자. 오늘도 왕 초보를 벗어나기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가길 바라며 매일 30분씩.. 시작이 반이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