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한마디

긍정적인(Positive ) 영어표현과 부정적인( Negative )영어 표현

투썬스맘 2024. 4. 9. 10:37
728x90
반응형
SMALL

친구 중에 두 부류의 친구가 있다. 한 친구는 언제나 긍정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 한 친구는 매사에 부정적이고 소극적인 마인드의 친구.. 영어에서도 긍정의 표현과 부정의 표현들이  참 많다. 오늘은 긍정적인 표현과 부정적인 표현에 대해서 알아보자

Positive

1.Positive 긍정적인

Wonderful - 대단한
The view from the mountaintop was absolutely wonderful.
(산 정상에서의 전망은 정말 대단했다.)
Excellent - 우수한
She received an excellent score on her exam.
(그녀는 시험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Fantastic - 환상적인
The party last night was absolutely fantastic.
(어젯밤 파티는 정말 환상적이었다.)
Marvelous - 놀라운
What a marvelous performance by the actors!
(배우들의 놀라운 공연이었다!)
Amazing - 놀라운
It's amazing how quickly she learns new things.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이 얼마나 빠른지 놀랍다.)
Splendid - 훌륭한
We had a splendid time at the beach.
(우리는 해변에서 훌륭한 시간을 보냈다.)
Outstanding - 탁월한
His performance in the game was outstanding.
(게임에서의 그의 성과는 탁월했다.)
Superb - 최고의
The service at the restaurant was superb.
(레스토랑의 서비스는 최고였다.)

2.Negative 부정적인

Negative

Terrible - 끔찍한
The movie was so terrible that I walked out halfway through.
(영화가 너무 끔찍해서 중간에 나왔다.)
Horrible - 형편없는
The food at the restaurant was horrible; I couldn't even finish it.
(그 레스토랑의 음식은 형편없었어요. 제가 심지어 먹을 수 없었어요.)
Disappointing - 실망스러운
It was disappointing to see how little effort he put into his work.
(그가 일에 얼마나 노력을 들이지 않았는지 보는 것은 실망스러웠다.)
Awful - 끔찍한
I had an awful experience with customer service at that store.
(그 가게의 고객 서비스는 정말 끔찍한 경험이었다.)
Dreadful - 끔찍한
The weather forecast for tomorrow looks dreadful; it's going to rain all day.
(내일의 날씨 예보는 정말 끔찍하다. 하루 종일 비가 올 것이다.)
Abysmal - 형편없는
The quality of the product was abysmal; it fell apart after just a few uses.
(제품의 품질은 형편없었다. 몇 번의 사용 후에 곧 파괴되었다.)
Miserable - 비참한
She felt miserable after failing her driving test.
(운전 시험에 실패한 후 그녀는 비참한 기분이 들었다.)
Lousy - 형편없는
The service at the restaurant was lousy; the waiter was rude and inattentive.
(그 레스토랑의 서비스는 형편없었다. 웨이터는 무례하고 부주의했다.)

살아가면서 긍정적인 요소를 가진 사람들과 어울리다 보면 나도 어느새 긍정적인 사람으로 되어 있다. 기왕이면 긍정적인 마인드로 긍정적인 삶을 살아가길.. 오늘도 꾸준하게 하는 영어 매일 30분 잊지 말자.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