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한마디

얼굴에 관한 영어 단어 와 예문

투썬스맘 2024. 5. 20. 09:18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얼굴에 관한 영어 단어에 대해서 알아보자.

얼굴에 관한 영어 단어와 예문

1.Face (얼굴)
She washed her face with cold water.
그녀는 차가운 물로 얼굴을 씻었다.
2.Eyes (눈)
His eyes were sparkling with excitement.
그의 눈은 흥분으로 반짝였다.
3.Nose (코)
She has a small and delicate nose.
그녀는 작고 섬세한 코를 가지고 있다.
4.Mouth (입)
He opened his mouth to speak.
그는 말을 하기 위해 입을 열었다.
5.Cheek (볼, 뺨)
She kissed him on the cheek.
그녀는 그의 뺨에 키스했다.
6.Chin (턱)
He rested his chin on his hand.
그는 턱을 손에 올려놓았다.
7.Forehead (이마)
Sweat was dripping down his forehead.
땀이 그의 이마를 타고 흘러내렸다.


8.Eyebrow (눈썹)
She raised an eyebrow in surprise.
그녀는 놀라서 눈썹을 추켜올렸다.
9.Eyelash (속눈썹)
Her long eyelashes made her eyes look bigger.
그녀의 긴 속눈썹은 눈을 더 크게 보이게 했다.
10.Lips (입술)
His lips curved into a smile.
그의 입술이 미소로 바뀌었다.
11.Temple (관자놀이)
He rubbed his temples to relieve the headache.
그는 두통을 완화하기 위해 관자놀이를 문질렀다.
12.Jaw (턱)
His strong jawline gave him a distinctive look.
그의 강한 턱선이 그에게 독특한 외모를 주었다.
13.Nostrils (콧구멍)
The cold air made his nostrils flare.
찬 공기가 그의 콧구멍을 벌어지게 했다.
14.Teeth (이빨)
She brushed her teeth twice a day.
그녀는 하루에 두 번 이빨을 닦았다.
15.Tongue (혀)
He bit his tongue to avoid saying something rude.
그는 무례한 말을 하지 않기 위해 혀를 깨물었다.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오늘도 영어가 능숙해지는 그날까지 꾸준하게.. 파이팅!!

728x90
반응형
LIST